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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를 향상시킬 마케팅 및 프로모션 전략

프로모션 요소와 마케팅 전략은 비즈니스 성공의 중요한 요소다.
세계 최고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모르면 아무도 그것을 살 수 없다.
다음은 귀하의 브랜드와 제품을 대중의 눈에 띄게 하는 최고의 전술이다.

마케팅 전략은 귀하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광고할 것인지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이며 잠재 고객에게 귀하가 무엇을 판매하고 있으며 귀하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알릴 수 있도록 한다.
그들은 다양한 프로모션 전략으로 구성되는 경향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비즈니스 및 산업에 따라 다른 것보다 훨씬 효과적이다.
여기에는 비즈니스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것이 포함될 수 있지만 중요한 목표는 항상 대상 고객, 예산 및 전반적인 실행 계획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다음은 프로모션 품목을 제공하거나 제공하는 것과 같은 다음 마케팅 전략에서 고려해야 할 프로모션 마케팅 전술의 가장 좋은 예입니다.

인플루언서
이것은 오늘날 인터넷 소비자의 4분의 3 이상이 광고보다 리뷰나 추천을 더 신뢰하기 때문에 추천에서 직접 이어진다.
유명인과 시장 영향력자는 아주 간단히 말해서, 그들의 모든 말에 매달리는 잠재 고객의 큰 추종자를 구축한 브랜드다.
보고서에 따르면 마케터의 89%는 이 목록에 이미 언급된 모든 것을 포함하여 인플루언서를 사용할 때의 투자 수익이 다른 마케팅 전략과 동일하거나 더 낫다고 확신한다.
하지만 함께 일할 인플루언서를 선택할 때 알아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다.
우선 파트너를 신중하게 선택하라.
그들이 당신의 산업과 관련이 없다면 사람들은 당신 회사의 추천에 관심을 두지 않을 것이다.
가능하면 여러 인플루언서와 협력하여 한 사람의 청중에게 너무 의존하지 않고 캠페인 목표를 설정하라.
인플루언서가 여전히 창의적이고 최선을 다하는 동안 모두가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프로모션
무료 샘플, 할인, 프로모션 및 쿠폰은 이 책에서 가장 오래된 판매 전략 중 일부이지만 매우 매력적이기 때문에 여전히 최고의 전술 중 하나로 남아 있다.
누구나 무료를 좋아한다.
형태는 다르지만 산업 전반에 걸쳐 유비쿼터스 되었다.
예를 들어 소매 부문에서 Amazon 및 Shopify와 같은 업계의 거물들은 정기적으로 보너스 보상, 바우처 및 할인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Amazon Prime은 모든 Amazon 구매 및 범위에 대해 고객에게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다.
동일한 기술이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HBO, Netflix 및 Disney Plus+와 같은 회사는 제공되는 콘텐츠가 사용자를 다시 방문하게 할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에 종종 무료 평가판 기간을 제공한다.
이는 거의 모든 브랜드가 환영 보너스 및 무료 스핀과 같은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카지노 보너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iGaming 산업에서도 볼 수 있다.

콘텐츠
콘텐츠 마케팅은 회사가 하거나 판매하는 것과 독립적으로 잠재 고객과의 친선을 창출하기 때문에 강력한 전략이다.
여기에는 교육적이거나 흥미롭거나 유용한 방식으로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포함된다.
결과적으로 구매하지 않더라도 회사에 대한 경험에서 긍정적인 것을 얻게 된다.
예를 들어 회사에서 정원 도구와 장비를 판매하고 사람들이 정원 가꾸기 팁이나 도구 유지 관리 조언을 얻기 위해 정기적으로 웹 사이트를 방문하기 시작하는 경우 이것이 매우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매번 잠재적인 새로운 리드와 판매에 자신을 개방하고 있다.
그들은 귀하의 사이트에 로그온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귀하의 회사를 업계 전문가로 포지셔닝한다.
콘텐츠 마케팅은 문자 그대로 올바르게 실행되는 경우 윈-윈 상황의 정의다.

추천
입소문 광고의 힘은 부정할 수 없다.
일부 보고서에 따르면 최대 92%의 사람들이 아는 사람이 추천한 사람을 완전히 신뢰한다.
마케팅 무기고에서 가장 가치 있는 도구 중 하나이며, 활성 고객 및 잠재 고객과의 모든 상호 작용에서 비즈니스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갖게 하는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알 수 있다.
어려움은 고객이 추천을 하도록 하는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제품을 좋아하더라도 조언을 구하지 않는 한 그 제품을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 상황에서도 그 시점에서 당신의 제품에 대해 잊어버렸을 수도 있다.
핵심은 사람들이 긍정적인 경험을 회사와 공유하도록 권장하는 추천 보상 프로그램을 만들어 입소문 광고를 장려하는 것이다.

로열티 프로그램
회사는 충성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판매를 유도 한다는 아이디어가 존재하기 오래전부터 충성 고객에게 보상을 제공해 왔다.
이것은 고객에게 당신이 그들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그들을 단순히 잠재적인 현금으로 보지 않도록 하는 가장 직관적인 방법 중 하나다.
일정 금액 구매 후 무료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부터 고객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포인트를 축적하여 현금, 상품 또는 더 많은 매장 할인으로 교환하는 시스템까지 다양한 모양과 크기가 있다.
로열티 프로그램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특히 마케팅 목적인 경우 고객이 중요하고 인정받는다고 느끼는 것이다.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고객은 스타이며 진정으로 성공적인 캠페인을 운영하기 위해 고객과 회사 사이에 신뢰와 개인적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고객이 그렇게 느끼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콘텐츠 에디터 / 이현향 mints008@n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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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출처: 픽사베이(www.pixaba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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